연예

터치의 최첨단 LED 의상, 싱가포르를 빛내다!

by eknews posted Jul 1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터치의 최첨단 LED 의상, 싱가포르를 빛내다!
싱가포르‘코리안 뮤직 웨이브’, 빅뱅, 2NE1, Miss A, FT 아일랜드, 달샤벳 등과 함께 1만 관객 앞에서 공연

816-기타 2 ekn 사진.jpg


그룹 터치(TOUCH)가 지난 15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코리안 뮤직 웨이브’에 참가, 공개석상에서는 최초로 LED 의상을 공개했다.
싱가포르 주재 한국 대사관의 ‘코리안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터치는 빅뱅, 2NE1, Miss A, FT 아일랜드, 달샤벳 등의 팀과 함께 1만 명이 넘는 관객들 앞에서 ‘로킨 더 클럽(Rockin’ The Club)’과 ‘투데이’ 두 곡을 멋지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 터치는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해왔던 LED 의상을 공식무대에서 최초로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5명 각각의 성격을 나타내는 컬러를 최첨단 LED 상의에 매칭시켜 자체 발광하도록 한 의상은 싱가포르의 밤을 수놓으며 1만 명의 관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터치의 이번 방문은 이미 지난 4월, 제 1회 ‘맨즈 패션 위크(Men’s Fashion Week)’ 이후 두 번째로, 공항에서부터 이어진 열렬한 환호는, 기형성된 터치의 두터운 팬 층을 실감케 했다.
 곧이어, 일본과 대만에서도 공연을 앞두고 있는 터치는, 해외 공연과 영화 출연 등으로 하반기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