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인의 향기', 제2의 '시크릿가든' 열풍 기대해

by eknews posted Jul 1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여인의 향기', 제2의 '시크릿가든' 열풍 기대해

816-드라마 3 사진.jpg


'신기생뎐'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방송을 타는 SBS 새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가 로맨틱 코미디의 새 지평을 열고 '제2의 시크릿가든'  열풍을 기대하게 한다.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 서효림이 주연하는 '여인의 향기'는 비굴하게 회사에 충성하며 하루하루를 아등바등 살던 여행사 말단 여직원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남자가 행복을 찾아 해외로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초대형 로맨틱 코미디다. '닥터챔프'로 착한 드라마 열풍을 일으킨 박형기 PD와 노지설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제작발표회에서 고개한 '여인의 향기'의 예고편에서는 회사에서 잘릴까 전전긍긍하며 부당한 대우를 참아온 여행사 직원 이연재(김선아 분)는 어느날 갑작스럽게 담낭암 말기를 선고받은 후 충격을 받는다.
항암치료를 고민하던 이연재는 결국 하고 싶었던 일을 이뤄가며 남은 삶을 행복하게 살기로 결정하고 1등석 비행기를 타고 훌쩍 일본으로 떠난다. 시한부 환자를 그리는 다른 드라마와 달리 자신의 병을 받아들이고 지금까지 구차하게 살았던 삶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남은 삶을 최대한 행복하게 꾸려가려는 캐릭터를 그린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여인의 향기'는 시한부 판정을 받는 여성이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소재가 진부하다는 지적도 일부 있는 상황. 박 형기PD는 "비판 받을 지점이 있다. 하지만 '여인의 향기'는 절대 죽어가는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다"라고 강조하며 "남아있는 삶을 하루하루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라는 점에서 다른 드라마들과 차별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사람들이라면 모두 유한적인 삶을 산다. 때문에 연재의 삶에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 행복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