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름다운 그대에게’설리-최민호, 러브러브 파워 UP!

by eknews posted Sep 1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아름다운 그대에게’설리-최민호, 러브러브 파워 UP!


870-기타 5 사진 2.jpg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최민호가 ‘시크릿가든’ 하지원과 현빈의 ‘눈맞춤 윗몸 일으키기’를 재연한다. 설리와 최민호는 오는 6일 방송되었던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8회 분에서 보기만 해도 심박수를 절로 고조시키는 로맨틱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설리와 최민호가 ‘눈맞춤 윗몸일으키기’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최민호와 다리를 잡아주던 설리의 눈이 마주치면서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가슴 설레는 순간을 완성해낸 것. 주변의 공기마저 멈춘 듯 오직 서로에게만 시선이 꽂혀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러브라인 전개를 예상케 하고 있다. 


870-기타 5 사진 1.jpg


특히 ‘눈맞춤 윗몸일으키기’를 통해 빨려 들어가 듯 서로를 응시하는, 일명 ‘블랙홀 눈빛 키스’를 담아낸 설리와 최민호의 눈빛 변화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처음 눈을 마주치고는 놀란 토끼처럼 반짝 뜨였던 설리의 눈과 순간적으로 설리에게 흔들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던 최민호의 눈빛이 이내 서로를 향해 다정하게 빛났던 것.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감정이 한층 깊어진 것을 짐작케 하는 장면인 셈이다. 한편,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최민호 분)을 만나기 위해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구재희(설리 분)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