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오미 와츠,친구 아들 10대 청년 유혹에 파격 베드신

by eknews posted Aug 1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나오미 와츠,친구 아들 10대 청년 유혹에 파격 베드신


<더 임파서블>에서도 나오미 왓츠의 노출 장면이 등장한다. 그렇지만 분위기는 일반적인 노출과 전혀 달랐다. 

쓰나미로 인해 부상을 입고 있는 상황에서 아들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다하는 상황이었던 터라 절박함을 배가하는 차원의 노출이었다. 

913-해외 1 사진.jpg

그렇지만 영화 <투 마더스>에서는 전혀 다른,그것도 매우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인다.  영화 <투 마더스>에서 나오미 왓츠는 관능적인 베드신을 선보인다. 문제는 상대가 누구냐는 대복이다. 영화 <투 마더스>는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자매처럼 지내온 릴(나오미 왓츠 분)과 로즈(로빈 라이트 분). 그런데 릴의 남편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로즈와 그의 아들 톰(제임스 프레체빌 분)이 로즈와 그의 아들 이안(자비에르 사무엘 분)을 보살피며 가족처럼 지낸다. 두 아들 톰과 이안이 모두 10대의 건강한 청년이 되고 어느 날 이안은 로즈에게 숨겨왔던 진심을 고백한다. 매력적인 남자로 성장한 이안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로즈는 그의 키스를 받아들인다. 

913-해외 1 사진 2.jpg

문득 친구인 이안과 엄마의 관계를 목격한 톰은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릴을 찾아간다. 

그리고 결국 릴까지 톰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욕망에 빠져든다. 비록 친아들과의 정사를 다룬 영화는 아니지만 영화의 설정상 친아들이나 마찬가지인 아들들과의 베드신을 담고 있는 영화인 터라 상당히 파격적인 영화라 할 수 있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