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월계수 이동건, '차도남도, 따도남도 다 되는 멜로 장인'

by eknews posted Dec 1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월계수 이동건, '차도남도, 따도남도 다 되는 멜로 장인'


배우 이동건이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멜로 장인다운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동건은 극중 이만술(신구 분)의 외동아들 동진 역을 맡아, 대를 이어 양복점을 운영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극 초반부 동진은 성공과 출세를 향한 욕망으로 패션회사의 부사장 자리까지 오르지만, 아버지가 시력을 잃어간다는 사실을 알고 지난날을 반성하고 가업을 잇기로 결심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근에는 연실(조윤희 분)을 향한 거침없는 직진 로맨스를 펼치며 알콩달콩한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첫 시작은 오해에서 비롯되어 티격태격 앙숙 같았지만, 연실과 오해를 풀고 난 뒤에는 달콤한 눈빛과 진심 어린 고백들을 쏟아내며 매회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1070-연예 6 사진 1.jpg
배우 최지나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드라마 내 계속해서 이름이 언급되며 궁금증을 자아내던 차인표의 첫사랑 ‘영은’역으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삼도(차인표)의 잊지 못할 첫사랑으로 언급되며 선녀(라미란)의 질투를 부르던 영은(최지나)의 얼굴이 공개되며 극에 새 국면을 예고했다. 특히, 영은의 이름만 알고 얼굴을 모르는 선녀는 영은의 가게를 찾아 영은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고, 삼도는 뒤늦게 영은의 가게를 찾아 첫사랑과의 재회에 가슴 떨려 했다. 선녀와 삼도 사이 긴장감을 유발한 영은 역으로 특별 출연한 최지나는 그리운 첫사랑의 모습 그대로 등장했다. 청초한 미모로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으며 선녀의 마음까지 다 잡는 친절함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070-연예 6 사진 2.jpg

특히 사랑에 빠진 동진의 모습은 냉정하고 차갑기만 했던 이전의 모습과 완전히 상반되는 것은 물론, 때로는 능청스럽고 코믹하기까지 해서 이동건의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차도남에서 따도남으로 캐릭터의 노선이 변화되면서, 멜로에 최적화된 이동건의 매력이 십분 살아나고 있어 주목을 모은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