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아시아나, '2016 아태지역 최우수 라운지' 선정

by eknews posted Dec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아시아나,「2016 아태지역 최우수 라운지」선정 


아시아나항공이 12월 7일(수) Priority Pass 고객들이 뽑은 2016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라운지와 글로벌 우수 식음료 라운지에 선정되었다. 

PRIORITY PASS는 ‘2016 PRIORITY PASS 올해의 라운지’ 투표를 PRIORITY PASS와 계약된 전세계 약 500개 도시, 1000개 라운지를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투표결과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에서 운영중인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라운지와 글로벌 우수 식음료 라운지에 각각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표는 ▲라운지 종합 품질 ▲식음료 ▲직원서비스 ▲업무 지원 시설 ▲분위기 등 5개 항목으로 이루어졌으며, 총 6만여명 이상의 고객이 PRIORITY PASS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투표에 참여하였다. 

토니 로우 PRIORITY PASS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 라운지를 2016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라운지 및 글로벌 우수 식음료 라운지로 선정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기대를 항상 상회하는 아시아나항공의 헌신과 능력을 매우 고무적으로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1070-기업뉴스 9 사진.jpg

아시아나항공 남기형 여객지원 상무는 “이번 선정은 아시아나항공이 라운지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속 노력한 점을 고객들께 직접 인정받아 더욱 뜻 깊게 여겨진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께 즐겁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PRIORITY PASS 고객들이 뽑은 2011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라운지, 2015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우수 라운지에 선정된 바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