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아걸 제아X기타리스트 박주원, 듀엣 공연 성황!

by eknews02 posted Jan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브아걸 제아X기타리스트 박주원, 듀엣 공연 성황!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와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듀엣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공연은 호소력 짙은 제아의 보컬과 박주원의 뛰어난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무대들로 꾸려져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제아는 지난 10월 발표된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 열일곱 번째 곡 '나만 없다면'을 비롯해 '눈물섬', '겨울 너야'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이어 송창식의 '사랑이야', 아이유의 '을의 연애'를 제아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풀어내며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9월 공개된 커버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은 루이스 폰시(Luis Fonsi)의 '데스파시토(Despacito)' 무대에서는 플라멩고 스타일의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산타 베이비(Santa Baby)', '펠리스 나비다(Feliz Navidad)' 등의 곡들로 공연장을 따뜻하게 물들이며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했다.

1118-연예 2 사진.jpg

환상적인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무대를 선물한 두 사람은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으며 공연을 마무리 지었다.

제아는 지난해부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듀엣 공연 '나란히, 마주보고'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조커를 시작으로 지난 5월에는 R&B 싱어송라이터 첸슬러, 이번 공연을 함께 한 기타리스트 박주원까지 3회째 다양한 색깔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제아는 올 한해 리메이크곡 '그댄 달라요', LISTEN 열일곱 번째 곡 '나만 없다면',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부른 겨울 시즌송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를 발표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 활동을 펼쳤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