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엄정화, SBS <가요대전> 대체될 수 없는 '독보적 카리스마'

by eknews02 posted Jan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엄정화, SBS <가요대전> 대체될 수 없는 '독보적 카리스마' 


엄정화가 지난 25일 방송된 SBS '가요대전'에서 선미와의 '포이즌' 콜라보 무대와 'Ending Credit' 무대로 또 한 번의 레전드를 탄생시켰다.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등장한 엄정화는 존재만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여왕의 귀환'다운 컴백을 알렸다.
‘가요대전’을 통해 최초 공개된 'Ending Credit' 무대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정화만이 해낼 수 있는 무대 구성과 흡인력으로 단숨에 보는 이를 매료시켰다.

이어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선미와의 합동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원곡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편곡된 엄정화의 '포이즌'은 두 사람의 각기 다른 치명적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1118-연예 3 사진.jpg

엄정화는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과 선미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역대급 콜라보'를 완성했다. 대체될 수 없는 존재감으로 무대를 채운 엄정화는 또 한 번 기대를 뛰어넘는 진화로 '한계 없는 디바'임을 증명해냈다.

한편 엄정화는 꿈의 문학 '구운몽(九雲夢)'을 테마로 지난해 파트1(첫 번째 꿈)에서 4곡, 올해 12월 파트2(두 번째 꿈)에서 4곡을 선보였다. 여기에 엄정화가 직접 작사한 발라드곡 'She'까지 더해져 엄정화를 꿈과 환상의 관점으로 만든 9곡이 모두 완성됐다.

8년 만에 발표하는 엄정화의 정규 10집 'The Cloud Dream of the Nine'은 2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27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앨범을 만나볼 수 있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