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강원도 공공기관, 중소기업에서 공공구매 납품 올 목표 3조원

by 편집부 posted Apr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강원도 공공기관, 중소기업에서 공공구매 납품 올 목표 3조원

강원도는 '중소기업에는 공공구매 납품기회를! 공공기관에는 우수제품 구입 기회를!'을 슬로건으로 「2018 강원도 공공구매 비즈니스 페어」개최에 강원도내 105개 공공기관 및 400여개 중소기업이 참가했다.
 이 행사는 강원도내 공공기관이 물품구매, 공사 및 용역사업 발주 등 공공구매 추진 시 도내 중소기업을 우선 활용할 수 있도록, 2011년부터 강원도가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강원신용보증재단,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와 공동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는 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이 서로 친밀한 네트워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어울림한마당을 새로 개최했다. 
그동안 공공기관과 도내 중소기업간 정보부족 및 소통미흡 등으로 도내 제품 구매에 애로가 있었던 점을 감안하여, 공공기관명 3행시 짓기, 반짝 홈쇼핑 경매, 이상형 월드컵 등 재밌는 프로그램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직접 자사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도 했다. 
 지난해 강원도 및 시·군에서는 전년 대비 2,645억 원(11%) 이 증가한 2조7천2백억 원의 도내제품 공공구매 성과를 올렸다. 금년에는 2천8백 억 원이 증가한 3조원 구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강원도 최정집 경제진흥국장은 “이번 공공구매 비즈니스페어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공기관과 중소기업이 참가했다.”고 하면서, “도내 중소기업에는 공공구매 납품기회를, 공공기관에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소통의 장이 되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