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제주 경제 선도할 제주 향토 강소기업 육성!.

by 편집부 posted Apr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제주 경제 선도할 제주 향토 강소기업 육성!.

 제주특별자치도?(재)제주테크노파크는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지역 유망기업들을 발굴?지원하여 제주 산업의 발전 동력이 될 수 있는 “제주향토 강소기업”을 육성한다.
 2018년 제주향토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후보기업 모집을 3월 26일부터 4월 20일까지 하고 있으며, 신청한 후보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거쳐 15개사의 후보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 후보기업으로 선정된 15개사는 기업의 성정전략 마련을 위한 프로젝트 컨설팅을 실시하게 되며, 업체당 1천만원 범위내 사업비가 지원된다.
? 이후 프로젝트 컨설팅 결과 바탕으로 기업역량, 성정전략, 기술수준 등을 고려하여 1차 현장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종합하여,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5개사를 선정하게 된다.
? 이번 선정된 5개사는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으로 마케팅지원 및 틈새R&D지원을 위하여 기업당 1억원이 지원되며, 2~3년차에는 사업추진 성과 및 계획 등 연차평가를 거쳐 매년 1억원 범위내의 자율지원 프로그램 사업비를 지원한다.
? 이외에도 공통프로그램으로 해외 진출을 위한 무역지원 촉진단, CEO대상 마케팅 교육 등을 추진한다.
? 한편 제주향토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5개 강소기업을 선정?지원하고 있다.
? 2018년 제주향토 강소기업 육성 후보기업 신청자격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