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츠 채정안,유쾌한 카리스마로 ‘홍다함’ 연기 !

by eknews02 posted May 1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135-연예 5 사진 2.png
 ‘슈츠(Suits)’에서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장동건(최강석 역)과 천재적 기억력을 지닌 가짜 변호사 박형식(고연우 역). 닮은 듯 전혀 다른 두 남자가 생각지 못한 에피소드로 엮이며 결국 같이 걷게 되는 과정이 타이트하게 그려진다.

사진 속에서 최강석과 고연우는 법원 앞을 나란히 걷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걸음걸이에서 두 남자의 여유로움과 아우라가 동시에 빛난다. 

슈츠 채정안,유쾌한 카리스마로  ‘홍다함’ 연기 !
 
 1135-연예 5 사진.jpg

첫 회 방송부터 매력적인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수목드라마 KBS 2TV ‘ 슈츠’의 여주인공 채정안이 법률비서 ‘홍다함’을 연기하며 유쾌한 카리스마로 캐릭터를 품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자랑하는 드라마 ‘슈츠’에서 채정안은 법무법인 강&함의 에이스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의 법률비서이자 파트너인 홍다함(채정안 분)으로 출연하여 누구와도 조화로운 연기 내공을 드러내며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채정안은 ‘슈츠’에서 ‘홍다함’을 한눈에 설명하는 특유의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개성 있는 걸음걸이와 전개를 궁금하게 하는 눈빛에 성격을 드러내듯 군더더기 없이 똑 부러지는 청아한 목소리로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손으로 ‘딱’ 소리를 내는 핑거 스냅은 순간 집중도를 높이며 등장부터 인물의 시그니처를 그려내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채정안과 등장인물과의 눈부신 케미로 ‘케미 치트키’이라는 수식어를 얻어냈다. 13년간 최고의 변호사와 결코 편하지 많은 않았을 법조계를 버텨 온 내공과 최강석 변호사와의 관계 외에는 누군가의 비서가 아닌 ‘홍다함’이라는 주체로서의 존재감을 내뿜으며 상대 캐릭터를 품어내고 있는 것.

특히 13년을 함께 법조계를 헤쳐 온 홍다함과 최강석 변호사와의 캐미가 눈부시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일을 할 때는 손발이 척척 맞는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괴물 같은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0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