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중형 SUV ‘BMW 뉴 X3’에 공급 ***

by eknews02 posted Jun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중형 SUV ‘BMW 뉴 X3’에 공급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 BMW의 대표적인 중형 SUV 모델 3세대 ‘뉴 X3’에 ‘벤투스 S1 에보2 SUV(Ventus S1 evo² SUV)’와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Winter I*cept evo2 SUV)’, ‘키너지 GT(Kinergy GT)’를 신차용 타이어(OET; Original Equipment Tire)로 공급한다.
1138-기업뉴스 7 사진.jpg
한국타이어는 최근 자동차 시장 트렌드인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Sports Utility Vehicle)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SUV 전용 초고성능 타이어(UHPT; Ultra High Performance Tire)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BMW의 SUV 모델 X1, X5에 이어 이번 뉴 X3와의 OE 공급 비즈니스 성사를 통해 SUV에 대한 인기가 높은 유럽, 미주 시장을 기반으로 품질 경쟁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벤투스 S1 에보2 SUV’는 SUV전용 초고성능 타이어로 SUV 드라이빙 환경에 최적화된 고강성 비드 필러를 장착해 내구성과 주행 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노면과 접촉하는 트레드 설계를 최적화해 마른 노면은 물론 젖은 노면에서도 최상의 접지력과 제동 성능을 구현하며, 특히 소음을 최소화해 고속 주행에서도 안락하고 정숙한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급하는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는 겨울철 모든 날씨 조건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겨울용 SUV 타이어다. 트레드에 쉽게 분산되는 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빙판길과 눈길에서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최적화했으며, 접지 면적을 넓혀 눈길 제동 및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북미지역 뉴 X3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로 추가 공급하는 ‘키너지 GT’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 대응해 강력한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사계절용 초고성능 타이어다. 특히 장마철 젖은 노면과 겨울철 결빙된 눈길에서도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하여 안정된 주행 환경을 조성한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