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송지효, 안방극장+MC+스크린까지, 전방위 '열일 아이콘' 맹활약!

by eknews02 posted Sep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배우 송지효, 안방극장+MC+스크린까지, 전방위 '열일 아이콘' 맹활약!  

'러블호블'→'파자마프렌즈'→ '성난황소' 까지!' '열일 아이콘' 입증!  


배우 송지효가 하반기에도 전방위 열일행보를 이어간다.먼저 송지효는 최근 방송 중인 KBS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지병현,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오을순'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송지효는 작품을 통해 불운하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캐릭터로 색다른 변신에 나섰다.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에 녹아들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이 2막에 접어드는 만큼, 향후 관심도 더욱 높아지는 상황.


그런가 하면 오는 9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를 통해 '걸크러쉬' 면모를 선보인다. 


1150-연예 8 사진.png


'파자마 프렌즈'는 각자의 분야에서 바삐 살아가는 워너비 스타 4MC를 통해 즉흥 여행 '호캉스'(호텔바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그램.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와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꿀팁 전수는 물론, 깨알 '자매 케미'가 기대 된다.


또한 통쾌한 액션이 기대되는 영화 ‘성난황소’(제공/배급 ㈜ 쇼박스, 제작 ㈜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B.A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팀 고릴라 콘텐츠 그룹) 도 크랭크업 했다. 송지효는 '성난황소’에서 '동철’(마동석 분)보다 기 센 아내이지만, 마음만은 남편사랑인 '지수' 역을 맡아 스크린을 통해서도 만날 예정. 현재 후반작업 중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 외에도 송지효는 다수의 뷰티 브랜드의 뮤즈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국내는 물론, 남녀노소 글로벌 시청자들이 갖는 친근하면서도 에너지를 바탕으로 꾸준히 자신만의 매력을 다채롭게 드러내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도 맹활약하고 있다. 그런 만큼 앞으로 장르불문 펼쳐갈 무한 행보에 더욱 시선이 집중된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