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새해 인사-재독한인간호협회 회장 박소향

by 편집부 posted Jan 0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박소향회장.2.jpg


“새해 인사”


재독한인간호협회와 한인사회 발전에 애 쓰시는 회원 여러분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 돼지의 해를 맞아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평생 고귀한 생명을 살리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셨고 이 시간에도 현장에서 책임과

사명감으로 아픈 환자 옆을 지키고 계신 회원이 계실 것으로 믿기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 14대 집행부는 지난 1년 동안 회원 여러분들께서 맡겨주신 과제와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선배님들의 부단한 지도편달과 회원 여러분의 협조 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지난 2016년부터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의 재외동포보건의료지원사업가운데 ‘파독근로자 보건의료 건강관리지원’을 수탁사업으로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는 파독근로자 건강관리지원을 통해 한민족으로서의 유대감을 고취하고 모국과의 유대 강화를 위함입니다. 오늘도 이러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많은 파독근로자들이 계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12월초 한국에서 실사단이 4일간 여러 도시를 방문, 우리의 현실을 자세히 살핀 후, 이러한 처지에 계신 분들이 더 이상 방치되는 일이 없어야 한다는 점에 뜻을 같이 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재독한인총연합회와 각 지역 내 사정을 파악하고 계신 지역한인회, 그리고 각 직능별 단체의 협조를 받아 수혜자 대상자들을 파악함으로서 그분들이 겪는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각 지역에서 이 일을 함께 도와주실 자원봉사자의 발굴도 시급한 과제로 있습니다.


바라기로는 새해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사랑의 봉사를 통해 삶의 기쁨을 함께 나누게 되길소망합니다.


지난 한해를 돌아볼 때, 본회가 주최한 수차례 행사(건강세미나,총회,기타행사)에 회원들의 참여도가 기대에 미치지 못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회원 여러분들께서 적극 참여해 주실 것을 신년인사에 곁들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새해에는 5월 간호협회 행사, 10월에는 한국에서 대한간호협회행사와 재외간호사학술대회

가 있을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이는 재독한인간호협회 위상제고에도 크게 기여하게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간호협회는 새해에도 배가하는 기쁨과 절반으로 어려움을 나누며 사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함께 지혜를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원치 않는 어떤 어려움이 다가 올지라도, 우리 모두가 이제까지 해 오셨듯이, 각자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바 책임과 열정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한해가 될 것이라 믿게 됩니다.


다시 한 번 지난 한 해 회원 여러분들과 재독한인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새해 소망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사단법인 재독한인간호협회 회장 박소향

유로저널광고

Articles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