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그린 에너지 주택 법률안 기존 가스 보일러에 종말 선고

by 편집부 posted Mar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새 그린 에너지 주택 법률안 기존 가스 보일러에 종말 선고


화석을 태워 난방을 가동하는 시스템이 2025년 영국에서 전면 금지 된다. 본 부동산 개정안은2025년 이후 신축되는 주택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탄소를 최소한으로 배출하고 난방비도 절감 할 수 있는 방안으로 탄소 사용으로 인한 이상 기후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한 정부의 방침이다. 


2.2.석탄가스난방사진.jpg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새로 신설된 난방 시스템으로 인한 영향으로 주택당 평균5000파운드 이상 부동산 가격이 오를 전망이다. 상원위원회는 석탄을 사용하는 기존의 난방 시스템 사용을 법적으로 전면 금지를 발표 하며 정부가 새로운 난방 방식에 대한 정확한 기준을 규정해 놓지는 않았음을 추가적으로 밝혔다.


이에 대해 저탄소 공법을 사용하는 새로운 신난방 기술이 주택 난방비에 어떠한 영향을 줄것인지 구체적으로 방 하나를 데우는데 얼마나 비용이 들고 시간이 소요되는지 등 추가적인 조사가 필요하다는 반응이 잇따른다.


 가스 난방을 대체 할 기법으로 수소를 사용한 열처리 시스템이 주로 언급되고 있다. 이는 추운 겨울 날씨에도 사용 가능하며 외부 온도를 압축하여 열을 만들어내는 시스템으로 수소를 주 원료로 사용한다. 수도와 화장실 샤워, 난방용으로 활용 할 수 있다. 수소 처리 방식은 기존의 석탄 난방보다5000파운드 이상의 가격이 높다.


 석탄 방식보다 소음이 발생 할 수 있고, 보온이 잘 되있는 주택의 경우 추가적인 전기 사용료가 발생 할 수 있다는게 단점이다. 또 다른 대체안으로 그린가스로 불리우는 바이오메탄 가스가 거론된다. 음식물, 농작물 쓰레기에서 정제되어 추출되는 가스로 환경친화적 장점이 있다.


 영국은 이번 그린 에너지 주택 법률안을 상정하며 2025년을 기점으로 영국의 미래 주택은 저탄소 고효율 에너지 사용으로 영국이 또 한번 세계 환경 문제를 개선하는데 선두 주자가 될 것임을 표명했다.


 출처: 데일리매일


영국 유로저널 홍선경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