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쇼디치 리치믹스에서 2019년 K-뮤직 쇼케이스 개최

by 편집부 posted Mar 2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런던 쇼디치 리치믹스에서 2019년 K-뮤직 쇼케이스 개최
3개 한국 인디밴드 공연 - 일렉트로니카, 락, 알앤비 3개 장르 한 자리, 참여 아티스트 리버풀 사운드시티, 더그레이트이스케이프 참여

오는 5월 7일 주영한국문화원(Korean Cultural Centre UK/이하 문화원)은 영국 런던의 대표적 복합문화공간인 리치믹스(Rich Mix), 한국콘텐츠진흥원, 플랫폼창동61과 함께 K-뮤직 쇼케이스(K-Music Showcase 2019/이하 쇼케이스)를 공동 주최한다.

 K-뮤직 쇼케이스는 지난 2016년부터 영국 관객과 음악관계자가 참여하는 한국 인디밴드의 무대를 마련하여 런던에 한국의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고 뮤지션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해왔다.

 지난 해 한국 여성보컬 인디밴드를 대표하는 3호선 버터플라이, 최고은밴드 그리고 빌리카터가 참여하여 성황을 이룬 데 이어 올해는 예서, 죠지, 다브다가 K-뮤직 쇼케이스를 통해 영국 무대에 설 예정이다. 예서, 죠지, 다브다 모두 인디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일렉트로닉, R&B, 록 등 다양한 장르의 한국 인디음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게 된다.

 K-뮤직 쇼케이스는 영국의 대표적 인디 음악 페스티벌인 리버풀 사운드시티(Liverpool Sound City, 5월 3일 – 5월 5일)와 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The Great Escape, 5월 9일 - 5월 11일)와도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와 함께 죠지와 다브다는 사운드시티에, 예서는 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다브다는 이번 영국에서의 K-뮤직 쇼- 2 -케이스 참여 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5월 9일)에도 참여하며 유럽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