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빅이슈' 차순배-최성원, ‘선데이 통신’ 쑥대밭 만들 핵폭풍 !!

by 편집부 posted Apr 10,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BS 빅이슈' 차순배-최성원, ‘선데이 통신’ 쑥대밭 만들 핵폭풍 !!


배우 차순배와 최성원이 SBS ‘빅이슈’에서 긴장감을 유발시키는 기폭제로 파문을 일으킨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 박수진)는 최근 한국에서 벌어지는 연예계 상황과 꼭 맞는 스토리를 담아내며, 소름을 유발하고 있는 상태.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 속에 매회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연예계의 뒤판, 그 짜릿하고 위험한 세계가 에피소드 형식으로 펼쳐지면서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집중하게 만들고 있다.

1177-연예 8 사진.png

특히 충무로와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차순배와 최성원이 에피소드 주인공들로 특별 출연, ‘빅이슈’를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차순배와 최성원은 각각 서울 중앙 지방검찰청 차우진 부장 검사와 김명진 검사 역을 맡은 상황. 차우진과 김명진은 권력에 대한 욕망과 야심이 강한 인물들로 지수현(한예슬)은 물론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드는 엄청난 스캔들의 사진을 가지고 있는 ‘선데이 통신’에 압박을 가하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욱이 4월 3일과 4일 방송분에서는 차우진과 김명진이 성 접대 스캔들이 터져 죄수복을 입게 된 남검사(오태경)를 찾아오는 모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자신이 벌인 모든 문제를 책임지겠다며 무릎 꿇고 사죄하는 남검사에게 차우진은 “도와줄까? 니 손으로 하기 힘들면?”이라며 섬뜩한 분위기를 드리웠다. 소름 돋는 ‘등골 서늘 엔딩’을 이뤄냈던 차우진과 김명진이 본격적으로 등장,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10일, 11일 방송분에서 차순배와 최성원이 마주보고 앉은 채로 은밀한 중상모략에 집중하고 있는 현장이 담긴다. 극 중 부장검사인 차우진(차순배)이 자신을 찾아온 검사 김명진(최성원)과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는 장면. 두꺼운 서류뭉치를 앞에 둔 채 차우진은 의자에 기대앉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김명진은 잔뜩 군기가 들어간 꼿꼿한 자세와 근심이 가득한 얼굴로 차우진의 말에 귀 기울이고 있다. 과연 작당 모의에 매진하고 있는 두 사람이 지수현과 선데이 통신에 어떤 위기를 불러오게 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화면 캡쳐 >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