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젤예' 김소연, 패션 스타일로 세련美 장착 '워너비' 등극

by 편집부 posted May 15,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세젤예' 김소연, 패션 스타일로 세련美 장착 '워너비' 등극

배우 김소연의 완벽한 표정연기가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더욱 빛내주고 있는 가운데, 패션도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주말 안방극장의 절대 강자로떠오르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강미리’와 혼연일체 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극의 풍성함을 더해주는 표정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다.

1181-연예 5 사진.png

배우 김소연은 회사에서는 커리어우먼, 집에선 사랑스러운 둘째 딸 강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극 안에서 보여주고 있는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김소연이 극 안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션은 ‘강미리’란 캐릭터를 더욱 부각시키는데 한 몫 톡톡히 하고 있다. 출근룩으로는 다양한 컬러의 패턴 블라우스와,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H라인의 스커트로 도시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거기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주는 투피스 의상엔 허리벨트로 포인트를 주는 등 세련미까지 창작하며 직장인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김소연만의 공간인 집 안에서는 후드티와 같은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주기도. 이처럼 김소연이 드라마 안에서 보여주고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그녀만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