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자파 차폐소재 기업 솔루에타, 해외 수주 성공

by 편집부 posted Feb 1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전자파 차폐소재 기업 솔루에타, 해외 수주 성공

 전자파 차폐소재 기업인 솔루에타는 자회사 디티에스가 해외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디티에스는 산업용 열교환기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랭식 열교환기 및 공랭식 증기복수기의 설계부터 제조까지 가능한 독자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양그룹에서 시작해 13년 다산그룹으로 인수, 현재 솔루에타 54.6%, 다산네트웍스가 45.4%의 지분을 갖고 있다.

다운로드.jpg

솔루에타에 따르면 이번에 디티에스가 수주한 사업은 미국 텍사스 사빈패스 지역의 골든 패스 LNG 프로젝트(Golden Pass LNG Export Project)에 적용되는 공랭식 열교환기(Air Fin Cooler) 공급 건이다. 기존 LNG 수입 터미널 부지에 LNG 액화 및 송출시설을 추가 건설하는 사업이다. 납품규모로는 255 Bay, 486 Bundle의 규모로 열교환기 총 3기에 해당한다. 단일수주건으로서 2018년 디티에스 전체 매출액(528억)에 상회하는 수주 건이다.
미국에 신규 설치되는 골든패스 LNG 프로젝트는 총 3개의 Train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Train 당 연산 5200000톤, 총 연산 15600000톤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총 투자비 약 100억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카타르의 국영석유회사인 Qatar Petroleum(QP) 및 미국의 정유회사인 Exxon Mobil의 합작회사인 Golden Pass Products(GPP)가 발주했다.
디티에스는 이번 수주를 통해 2022년 10월까지 열교환기 설비를 공급할 예정이며, 설계, 기자재 조달 및 건설을 맡은 CCZ JV(Chiyoda (일본), McDermott (미국), Zachry (미국))를 통해 공급하게 된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