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총리실장,'코로나 집단면역' 실행 전략 반대

by 편집부 posted Apr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브라운 총리실장,'코로나 집단면역' 실행 전략 반대


브라운 총리실장은 학자들에 따르면 집단면역이란 국민의 60%-70%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보유할 때 전염병이 종료된다는 이론 실행에 대해 강력히 반대했다.

독일 1 Y AMRT 와 배 이삿짐.png

브라운 총리실장은 학자들의 의견 실행을 위해 18개월 내에 독일국민의 절반을 면역시키려면 매일 73,000명이 감염되어야 하는데, 이렇게 높은 감염자수는 독일의 의료시스템과 보건당국이 감당할 수 없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브라운 실장은 독일 정부의 전략이 감염을 최대한 예방하고 백신이 개발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독일 4 그린마트 와 BAE 치과.png

특히, 그는 코로나19 퇴치 이후 일상생활로의 복귀라는 한국의 전략은 심각하게 고려해볼 만한 것이지만, 독일은 유럽의 한가운데 위치해 있어 통근자들과 경제활동에 따른 완전한 교통차단이 불가능하므로 이 전략을 적용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이로 인해 독일은 낮은 신규감염률에도 전반적인 위생수칙 및 거리두기 준수가 중요하며, 감염자수가 낮으면 낮을 수록 접촉경로 추적 및 감염로 차단이 가능하다고 언급했다.

독일 3 하나로 와 TOP 치과.png

한편,슈판 보건장관은 4월17일 개최된 기자회견에서 4월12일부터 매일 신규 확진자수보다 회복한 환자수가 더 많이 집계되고 있으며, 한달 전 셧다운 이후 이제 잇달아 긍정적인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다고 하면서 이로써 독일의 대응조치가 성공을 거두었다고 평가했다.

슈판 장관은 독일내에서의 의료마스크 생산관련 첫 합의에 따라 50개의 기업이 생산에 참여할 것이며, 이로써 8월 중순부터 매주 1천만개의 FFP2 마스크(FFP2: filters at least 94% of particles) 및 4천만개의 수술용 마스크를 생산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독일 2 한독마트 와 미장원.png  

독일 내 코로나 확진자 수는 4월 21일 오전 10시 현재 146,653명으로 전세계에서 4위에 이르고 사망자 수는 4,706명을 기록하고 있지만 사망률은 전세계 평균 6.87%의 절반 수준에 못미치는 3.21%를 보였다. 


독일 5 샹리 와 부배여행사.png


독일 유로저널 김지웅 기자
   eurojournal04@eknews.net

유럽 1 딤채냉-현대냉.png 유럽 2 한국TV- 셀러드마스터.png
유로저널광고

Articles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