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특급 에이스’ 태민, 정규 3집 ‘Act 1’ 주간 음반 차트 1위!

by 편집부 posted Sep 1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특급 에이스’ 태민, 정규 3집 ‘Act 1’ 주간 음반 차트 1위!

샤이니 태민이 정규 3집 ‘Act 1’으로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9월 7일 발매된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은 14일 국내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32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태민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해 강력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태민은 지난 12일부터 유튜브 샤이니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TAEMIN THE STAGE’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정규 3집 ‘Act 1’ 타이틀 곡 ‘Criminal’ 안무 연습 영상이 11일 0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에서 공개되어 콘셉추얼한 음악과 어우러진 태민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한눈에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Criminal’은 긴장감 넘치는 리듬과 뉴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로 녹여낸 가사와 태민의 관능적인 보컬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