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체

미 전역의 한인 리더들, 바이든 대통령 후보 지지를 위한 연합전선 온라인 기자회견 개최

by 편집부 posted Oct 06,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미 전역의 한인 리더들, 바이든 대통령 후보 지지를 위한 연합전선 온라인 기자회견 개최




미국 대선을 한 달여 앞두고 미주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주들을 대표하는 1세, 2세 한인 리더들이 한데 뭉쳐 바이든 후보를 지지하는 온라인 기자회견을 개최합니다.



바이든 후보 공식 지지단체인 ‘코리안 아메리칸 포 바이든’를 중심으로 사상 최초로 동부와 중부, 그리고 서부 등 미 전역 대도시에서 활동하는 한인 리더들이 연합해서 한자리에 모여 민주당 바이든 대통령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개최 한다는데 더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강석희 전 어바인 시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기자회견 스피커로는 앤디 김 뉴저지주 3지구 연방하원의원, 한인 최초로 민주당 전당대회 기조연설자로 나선 샘 박 조지아주 하원의원, 데이빗 류 로스앤젤레스 시의원, 론 김 뉴욕주 주하원의원, 마크 김 버지니아주 하원의원, 신디류 워싱턴주 주하원의원, 할리 김 레이크 카운티 재무관, 한인 정치인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한인 커뮤니티 리더들이 나설 계획입니다.



또한, 한인들의 후원 창구를 일원화 하기위해 “Korean Americans for Biden Victory Fund” 를 공식적으로 개설하고 모든 한인사회 후원금을 한인사회의 이름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워싱턴DC쪽에서 활발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한인 2세 리더들을 중심으로 “AAPIs for Biden” 과 연계해서 한인 유권자들에게 “phone banking”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인 정치력 신장을 위한 한인 1세, 2세들의 연합전선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이번 2020년 대선에서의 역할은 전국 민주당과, 바이든 대선 캠프에 상당한 영향력을 줄 예정입니다. 



이러한 한인사회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주류사회에 알리고 한인들의 높은 선거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 Korean Americans for Biden은 다음과 같이 전국에 퍼져있는 한인 미디어들을 모두 초청해서 온라인으로 기자회견을 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취재 부탁 드리겠습니다.




일시: 10월 7일 (수요일) 오후 2시 (동부시각), 오전 11시 (서부시각)


Registration Link: bit.ly/KAsforBiden



연설자 명단: 


사회자 - Sukhee Kang, former Mayor of Irvine

  1. Rep. Andy Kim (New Jersey)

  2. David Ryu (Los Angeles)

  3. Mark Keam (Virginia)

  4. Sam Park (Georgia)

  5. Ron Kim (New York)

  6. Cindy Ryu (State of Washington)

  7. Holly Kim (IL)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