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uperM 'Super One',빌보드 200 2위 기록!

by 편집부 posted Oct 06,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uperM 'Super One',빌보드 200 2위 기록! 

SuperM이 데뷔 앨범에 이어 첫 정규 앨범으로 다시 한번 빌보드를 강타했다.
지난 4일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기사에 따르면 SuperM은 첫 정규 앨범'Super One'(슈퍼 원)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인'빌보드200'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SuperM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SuperM'으로 아시아 가수 최초 데뷔앨범으로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이번 앨범으로 2연속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이룬 것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

1232-연예 5 사진.png

이번 정규 1집‘Super One’은 타이틀 곡‘One (Monster & Infinity)’를 비롯해 '우리 모두는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총 1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SuperM은 2일 방송되는 지난 1986년부터 방송된 일본의 인기 음악 방송인 일본 TV아사히‘엠스테’에 출연, 정규 1집‘Super One’의 타이틀 곡‘One (Monster & Infinity)’무대로 현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SuperM은 신곡 ‘One (Monster & Infinity)’ 무대를 선보이며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함은 물론, 화상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일본 팬들을 사로 잡았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