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회 2021년 설날맞이 한인 어르신 떡국떡 전달 및 취약층 식품전달 행사

by 편집부 posted Feb 22,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회
2021년 설날맞이 한인 어르신 떡국떡 전달
및 취약층 식품전달 행사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회(회장 이덕)가 설날을 맞이하면서 까딸루냐 한인 중 70세 이상 되신 어르신들 33분의 가정에 떡국을 해 먹을 수 있는 흰떡과 몇 가지 식품을 선물했다.

또한 까딸루냐 한인회는 동시에 그와는 별도로 어려움에 처한 20가정에 대하여는 소정의 식품을 준비하여 저희 한인회 임원들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하여 전달했다.


1244-한인취재 4 사진 1.png

이덕회장은 "여늬 때와 다르게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하여 한인회 차원에서 모두가 함께 모여 행사를 할 수 없다 보니 작년과 올해는 몇 차례에 걸쳐서 나눔 행사와 취약계층 돕기 그리고 구정 맞이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 증정등 나름대로 현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회장은 " 코로나로 인한 힘든 상황에서 생업 조차 이어가기 어려운 경제적 취약 가정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3월에는 그러한 가정을 위하여 식품을 전달하는 또 다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한인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이 있다면 한인회내로 연락을 준다면 최대한 비공개로 도움을 드리겠다고도 덧붙였다.
1244-한인취재 4 사진 2.png


이 회장은 " 이러한 조촐한 행사들이 어려운 상황을 호전시킬만한 큰 도움은 아닐지라도 고국을 떠나 이민자로 살아가며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 대하여 최소한의 관심과 사랑을 표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까딸루냐한인회를 향한 여러분들의 끝없는 관심과 후원을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마쳤다.

유로저널 김세호 기자
   eurojournal01@eknews.net

1244-한인취재 4 사진 3.png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