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putty ssh for windows

DAS 다스 체코 법인에서 팀장급, 대리급, 과장급을 세 개 부서에서 인재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http://eknews.n...

Posted in 독일  /  by admin_2017  /  on Sep 02, 2021 23:53
DAS 다스 체코 법인에서

팀장급, 대리급, 과장급을

세 개 부서에서 인재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재독일대한체육회 


23 총회-장광흥 후보 회장 선출



 

재독일대한체육회 23 총회가 826 오후3시부터 뒤셀도르프 소재 레스토랑 코레아하우스에서 열렸다.



다섯 가맹단체장을 비롯해 체육회에 관심이 많은 체육회 임원, 회원 동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총회는 그동안 침체되어 있던 체육회를 다시 활성화시키기 위해 열띤 분위기에서 회의가 진행되었다.





1264-한인취재 1 사진 3.jpg





가맹단체장들은 체육회의 정통성을 강조하며, 하루빨리 체육회가 정상화되어 이상 가맹단체가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이날 선출되는 회장을 적극 지지 것을 선언하며 앞으로 체육회가 순항하기를 기대했다.



안경환 선거관리위원장의 후보등록 발표가 있었고, 그동안 신문지상을 통해 후보등록을 공지한 결과 장광흥 후보가 단독후보가 되었음을 공표하며 제출된 서류를 공개했다.



회장 선거에 앞서 감사를 선출한 결과 이정자, 안경환, 이광일이 감사에 선출되었고, 이어서 회장 투표 순서에서는 19 찬성,1 기권으로 장광흥 후보가 23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1264-한인취재 1 사진 1.jpg



대한체육회 독일지부로 활동하고 있는 재독일대한체육회는 22 이흥국 회장을 마지막으로 이상 어떠한 회장도 대한체육회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로 이날 총회를 통해 다시한번 정통성을 확인했다.




1264-한인취재 1 사진 2.jpg



장광흥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한우리 한마당행사와 ‚‘전국체전 행사를 통해 그동안 침체되어왔던 재독일대한체육회의 위상을 다시 되찾을 것이며 투명하고 안정적인 운영으로 독일 동포사회의 모범이 것을 약속했다.



 

독일 유로저널 김형렬 기자



hlk1951@hotmail.com



유럽 1 딤채냉-한인TV.png

유럽 2 호산물산 & 장남권 마스크.png

 

유럽 3 유로저널 각국 단독 홈페이지.png





 

 

더 보기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