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대한민국재향군인회창립69주년및독일지회설립 11주년기념식개최

by admin_2017 posted Oct 1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대한민국재향군인회창립69주년및독일지회설립 11주년기념식개최



본부에서 지원된 행정비 절약하여 참석한 회원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해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독일지회(지회장유상근)는 지난 10 2일 중부 독일레버쿠젠에 소재한 중식당에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창립 69주년 및 독일지회 설립 11주년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명수 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기념식 행사는 국민의례에 이어 어렵게 참석은 하였으나 최근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유상근지회장을 대신해 성규환고문이 인사말을 하였다.




성고문은 뜻 깊은 자리에참석한향군과가족들에게환영의인사를전했다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워하며 특히 코로나로 인해 많은 희생자가 생긴 점에 안타까움을 전했다.




그는 또 오늘의 모습은 향군 여러분의 헌신적이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이뤄낸 것이라며 자랑스럽다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그동안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온 유상근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향군들의 노고에 깊은감사를 전하며 유상근 회장의 조속한 회복을 빌었다.


 


이어서 향군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큰 독일지회 한일동이사에게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예비역 육군대장 김진호회장으로 부터 공로휘장이 유상근지회장을 통해 전수되었다.




공로휘장을 수여받은 한일동이사는“오늘 받은 공로휘장은 나 개인이 아닌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영광으로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회자는 공지사항으로 “참석한 모든 회원들에게 코로나 방역에 필요한 마스크와 사랑의 쌀을 준비했다”며 “이는 본부에서 지원된 행정비를 절약하여 마련했다며 귀가시 꼭 가져 가라고 안내했다.




 

독일유로저널김형렬기자



hlk1951@hotmail.com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