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putty ssh for windows

유럽연합과 미국, LNG 무역 증진 방안 논의trade EU와 미국은 대서양 횡단 액화 천연 가스 교역(LNG)을 강화할 계획...

by eknews10  /  on May 06, 2019 19:37

유럽연합과 미국, LNG 무역 증진 방안 논의trade




EU 미국은 대서양 횡단 액화 천연 가스 교역(LNG)을 강화할 계획으로 4 30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 5 2 대서양 양측의 최고 경영 간부들이 브뤼셀에 모여 대서양 횡단 LNG 증설 가능성을 논의 것이라고 언급했다. EU 시장에서 경쟁적으로 가격을 책정 미국 LNG 역할과 운송 부문에서의 LNG 사용 기회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조치는 EU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고 러시아 천연 가스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조치로 보인다.



 KakaoTalk_20190506_064113150.jpg



위원회에 따르면 기후 행동 에너지 국장 Miguel Arias Cañete 미국 에너지 장관 페리 (Rick Perry) 가 개최한 최초의 비즈니스 에너지 포럼이. 뉴유럽지의 보도에 따르면 위원회는이 포럼이 2018 7 25 워싱턴 DC에서 열린 공동 성명서에서 Jean-Claude Juncker 위원장과 Donald J. Trump 미국 대통령이 EU-U.S. 에너지에 관한 전략적 협력. 특히, EU 가스 시장에 대한 미국 LNG 수출 확대의 이점에 대한 결의라고 전했.

 



유럽 ​​연합 (EU) 대한 미국의 LNG 수입은 2016 4 번째화물 이래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18 7 트럼프 해커 (Juncker) 회의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 것으로 위원회는 밝혔다. 미국은 272 % 증가했으며 2019 3 월에는 14 이상으로 EU 미국 교역량이 가장 많은 양을 기록했다.

 



 

지난 발트해 연안의 폴란드 북서부에 위치한 Świnoujście에서 LNG 터미널 확장을 위해 폴란드 정부와 Polskie LNG 사간에 보조금 협약이 체결되었다. EU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EU 유럽 지역 개발 기금 (European Regional Development Fund)으로부터이 터미널 확장에 1 2 8 백만 유로를 투자했으며 이는 이전 자금 조달 기간 동안 이미 투자 2 2 4 백만 유로를 초월한 것이다.

 


출처: 뉴유럽


유로저널 박재욱 기자
 eurojournal11@eknews.net

 

 

더 보기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