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putty ssh for windows

세계자연기금 – 유럽 천연자원 사용 ‘고위험’ 지대 전세계가 유럽처럼 천연 자원을 사용하게 되면 이번 전체량이...

by eknews10  /  on May 13, 2019 22:42

세계자연기금 – 유럽 천연자원 사용 ‘고위험’ 지대




전세계가 유럽처럼 천연 자원을 사용하게 되면 이번 전체량이 일주일 내 고갈될 것이다분석에 의하면 재생 양보다 소비양이 많기 때문이다세계자연기금고 지구 발자국 네트워크수집 자료를 분석 한 결고 EU 연료 소비량, 식량, 섬유질, 토지 목재 소비량을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확대하게 되면 소비량을 유지하기 위해서 2.8 개의 행성이 필요하다고 나온다놀라운 보고서는 유엔 패널로부터 생물 다양성 손실의 규모와 속도가 인간 사회의 기초 자체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경고했다.




KakaoTalk_20190513_133831263.jpg




유럽연합이 국가라면 미국과 중국 뒤에서 세계에서 번째로 높은 생태 발자국을 갖게 것입니다. 유럽은 세계 인구의 7 % 불과하지만 대부분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통해 생물 능력의 5 분의 1 활용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아시아의 산림 벌채 부분에서 야자 기름, , 코코아 고무와 같은 제품을 수입하는 것은 생물 다양성과 자연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국제에너지기구 (IEA) 지난 재생 에너지 성장이 저조했다는 것을 보여준 기록적인 수치와 기후 변화가 천천히 진행되고있다. 파리 기후 협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년 300GW 추가 생산 능력이 필요합니다.




기후 파동과 항의 시위가 있은 프랑스와 스페인 6 유럽연합 국가들은 시비 우에서 열린 유럽연합 정상 회담에서 즉각적인 조치를 촉구했다. 그러나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와 같은 유럽 연합의 거물급 지원 없이는 통과 가능성이 없다유럽연합은 지구 기후와 환경의 선두 주자라고 생각하지만 2020 년의 생물 다양성, 남획 에너지 절약 목표를 완전히 충족시키지는 못할 것입니다.




출처:가디언


유로저널 박재욱 기자

  eurojournal11@eknews.net


 

 

더 보기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