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 다수, „이슬람 독일의 일부 아니야!“

by eknews21 posted Sep 0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독일인 다수, „이슬람 독일의 일부 아니야!“


이슬람 인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독일에서 이슬람이 독일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네명중 한명꼴인 것으로 드러났다. 독일인의 60% 이슬람을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이들중 AfD (독일을 위한 대안당) 지지자들이 가장 많았고, 반대의 생각을 지지하는 그룹중에서는 녹색당 지지자가 가장 많은 모습이다.


1.png

(사진출처: MiGAZIN)


빌트지의 위탁으로 이루어진 인자(Insa) 여론조사기관의 최근 결과를 인용해 보도한 지난 29일자 이주전문 매거진 MiGAZIN 따르면, 독일인들의 24% 이슬람이 독일에 속한다고 답했다. 반대로, 이슬람이 독일의 일부가 아니다라는 생각을 가진 독일인들은 60% 비율을 보였다.


이슬람이 독일에 속한다라고 답한 독일인들의 많은 사람들이 녹색당을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녹색당 지지자들의 46% 이슬람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나타났고, 사민당 지지자들은 31%였다. 기민당과 기사당 지지자들 또한 29%만이 이슬람이 독일에 속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다.


좌파당 지지자들이 이슬람을 받아들이는 비율은 36%였으며, 자민당 지지자들은 14% 비율을 나타냈다. 하지만, 독일의 새로운 극우정당인 AfD당을 지지하는 독일인들중 이슬람이 독일에 속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한명도 없는 모습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8 23일과 24 1000 이상의 독일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독일 유로저널 박지은 기자

eurojournal09@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