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왕세자비 출산 임박..전세계 언론 주목

by 편집부 posted Apr 30,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메건 왕세자비 출산 임박..전세계 언론 주목


부활절 주간이였던 출산 예정일을 훌쩍 넘겨 매건 왕세자비의 로얄 베이비 출산이 임박해있다는 왕실 소식이다. 매건 왕세자비의 임박한 출산 소식에 언제 로얄 베이비가 탄생할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태어날 아기는 영국 왕좌를 7번째로 잇게 된다. 왕위 계승 7번째 해리왕자 매건 왕세자비의 첫 아이 탄생을 전 영국 국민이 고대하고 있다.  전 세계 언론이 주목하고 있다. 


7. 메건 왕세자비 출산 임박.. 전세계 언론이 주목.jpg


해리왕자와 매건 왕세자비는 셀러브리티 못지 않은 유명세를 갖고 있다. 첫 아이의 출산 임박 소식을 듣고자 팬들이 출산을 키워드로 소셜미디어 알람을 맞추는 등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데일리 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해리왕자와 메건 왕세자비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는 5백만이 넘는다. 유명 셀러브리티 못지 않은 인기이다. 첫 아이 소식을 기다리는 것은 왕실 만이 아니다. 전세계의 수백만 팬들이 함께 첫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고자 고대하고 있다.  


매건 왕세자비는 해리왕자와 지난 5월 세기의 결혼식을 마쳤다. 흑인계 혼혈이자 이혼녀인 타이틀을 깨고 보수적 왕실 분위기에 새로운 젊음의 활기를 더한 신여성으로 결혼 후 영국 왕실의 공무 수행을 성공리에 진행중이다. 미러지의 보도에 따르면 매건 왕세자비는 출산 휴가(maternity leave)를 가질 계획이며 왕실 공식 일정 의무를 잠시 내려놓는다. 따라서 미 대통령 트럼프와의 만남이 성사 되지 않을 것이라는 보도도 눈길을 끈다. 


출처: 데일리메일, 미러지


영국 유로저널 홍선경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