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putty ssh for windows

중고차 신뢰도 등급 최악으로 도요타 불명예 중고차 판매 실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중고차를 살 예정이...

by eknews10  /  on May 20, 2019 20:44

중고차 신뢰도 등급 최악으로 도요타 불명예




중고차 판매 실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중고차를 예정이라면 이전 차량 소유권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신뢰도 조사 결과를 살펴보는것이 시세를 가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한편, 18,000명의 영국 운전자를 대상으로 차종에 대한 신뢰도 등급을 매겼다.

 

중고차 시장 신뢰도 조사.jpg



중고차 판매 시장에서 차량의 가격에 영향을 있는 데이타가 나왔다. 데일리 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관 왓카(What Car)에서 18,000명의 중고차 차량 소유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구매자들의 절반 이상이 불평을 중고차 차종으로 도요타가 불명예를 안았.

 



도요타의 야리스(Toyota Yaris)는 2011 이후 모델의 경우 차체의 내부 결함 신고가 많았다. 전체 중고차 구매자의 9% 구매 1 사이 차량 결함 사례를 겪었다고 신고했다. BMW 가족형 해치백 스타일로 출시된 차종의 경우 소유자들의 불만이 높았다. 포드 쿠거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유일하게 중고차 판매 시장에서 신뢰도가 낮았다.

 



출처: 데일리 메일


영국 유로저널 홍선경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더 보기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