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체

유럽한인총연합회 회장 유제헌 신년사

by 편집부 posted Jan 0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친애하는 유럽한인동포 여러분,

인사말.jpg

2019 기해년(己亥年) 새 해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유럽한인동포사회를 위해서 알게 모르게 봉사로 사랑을 실천해 오신 모든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9년도는 유럽한인사회에서도 중요한 해입니다.


기미독립선언 100주년이 되는 2019년은 1919년 파리를 중심으로 시작된 유럽한인 이민의 역사가 100년을맞이 하는 해이며, 1989년 창립을 한 유럽한인총연합회가 창립 30돌을 맞이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뜻 깊은 2019년도에 유럽한인총연합회서는 많은 중요한 행사들이 계획되고 있습니다.

 


3월에 3.1절 100주년 기념 유럽청소년 웅변대회(스페인), 5월 유럽한인체육대회 (로마), 7월 청소년 통일캠프(그뤼넨반드, 철의 장벽 철거 이후 설치된 녹색 생명지대, 독일), 10월 회장단 및 임원 워크숍(한국) 그리고 유럽한인 100년의 역사 편찬 등2019년도는 다양한 각도에서 행사가 치러져 한인사회에 큰 획을 그을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유럽한인사회의 미래인 차세대들이 현지사회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돕는 일, 노령화 되어가는 한인들의 노후도 함께 고민해야합니다. 그리고 조만간 닥칠 한반도의 통일시대를 열어가는 역할도 유럽한인사회가 앞장서서 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민주주의와 사회보장제도, 공생.공영.공의주의 (共生.共榮.共義主義)의 시스템 및 협력의 공동체(EU)를 만들어 앞서 가는 유럽은 우리가 배우고 교훈으로 삼아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본국 정부나 단체들이 유럽에 사시는 동포들이 큰 자산이라는 인식을 갖고,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성숙한 한인사회, 관심과 배려로 따듯한 한인사회를 이루어 나가는 데에 여러분들의 성원과 적극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유럽한인총연합회 홈페이지: http://eu.korean.net


유럽한인총연합회 회장 유제헌 올림


 


 


 

유로저널광고

Articles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