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민주평통자문회의 북유럽협의회 프랑크푸르트 분회 신년하례와 의장(대통령)표창 전수식 및 정기회의

by eknews05 posted Feb 0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민주평통자문회의 북유럽협의회 프랑크푸르트 분회

신년하례와 의장(대통령)표창 전수식 및 정기회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북유럽협의회(회장:이기자) 프랑크푸르트분회는 지난 주 130일 오후3시 신년하례식 및 2019 의장(대통령) 표창(수상: 북유럽협의회) 전수식을 개최했다. 프랑크푸르트총영사관(총영사:금창록)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신년하례 및 표창장 전수식에는 북유럽협의회 이기자 회장을 비롯하여 이계방 수석부회장 김봉재 간사 김성택 간사 김학순 간사와 프랑크푸르트 분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단체 k.jpg




 

김범준영사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2020년 대통령 신년사를 영상으로 시청하는 시간을 가진 후 금창록 총영사의 축사로 이어졌다.

금창록 총영사는 참석한 위원들에게 함께함에 감사를 표하며 통일외교에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하여 한반도 통일 구축에 큰 힘이 되어줄 것 ..”을 강조했다.

또한 오는 4월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재외선거인 등록 신청 잊지 말고 선거에 많이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봉재간사(체코)는 축사에서 여성과 청년위원들의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 일심동체로 뭉쳐 통일사업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금창록 총영사 k.jpg





북유럽협의회 이기자 회장은 민주 평통자문위원의 역할과 활동이 많이 요구되는 중요한 시기이다. 무엇보다 먼저 단결과 화합으로 하나 되어 한반도 통일을 위한 초석을 쌓아 가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표창장 k.jpg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회 북유럽협의회가 수상하게 된 의장(대통령) 표창장은 프랑크푸르트총영사관 금창록 총영사가 북유럽협의회를 대표한 이기자 회장에게 전수하고 신년하례와 표창장 전수식은 마무리되었다.





이기자 회장 k.jpg




 

이어서 바로 시작된 프랑크푸르트 분회 제1(1/4분기) 정기회의는 먼저 이기자회장이 손종원 상임위원에게 프랑크푸르트분회 분회장 위임장을 전했으며 이 후부터 손종원 분회장이 정기회의 진행을 맡아 참석위원들의 열띤 의견이 오가며 오후 6.30분까지 진행되었다.





손종원 상임위원 k.jpg






이날 발표된 북유럽협의회 프랑크푸르트분회 사업계획은

< 2: 분회 정례회 및 통일강연회 >< 3월 말: 2/4분기 분회정기회의>

<4: 4.27 판문점 정상회담 2주년기념 통일강연회> < 9월과11: 분회 정기회의 및 통일강연회> 등 이다.






독일 유로저널 배정숙 기자


유로저널광고

Articles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