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코윈 베를린, 신년회의 열어 첫 활동으로 조선희 작가 북토크 개최하기로

by eknews06 posted Feb 0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코윈 베를린, 신년회의 열어 올해 첫 활동으로 조선희 작가 북토크 개최하기로



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이하 코윈) 베를린 지회(지회장 박병옥)는 지난 1월 27일  2020년 상반기 회의 및 신년 떡국모임을 가졌다.

코윈베를린 회원들과 문정균 전임 코윈 담당관이자 현 재독간호협회장 등 총 19명이 참석하여 오는 5월1일부터 3일까지 베를린에서 열리는 전 독일지역 코윈 봄 세미나 준비에 대해 점검하고 올 2020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하였다. 

 

KakaoTalk_Photo_2020-02-03-18-17-18.jpeg



전 독일지역 코윈 봄세미나 중 있을 대사관 경제과 김건화 참사관과 침머만교수( Prof.Dr.Dr. Zimmermann)의 특별강연에는 코윈회원 뿐만 아니라 베를린의 한인여성들을 초대하는 방안들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 날 회의에 베를린 코윈은 조선희 작가를 초대하여 <세여자> 북토크를 개최하기로 하였는데, 오는 3월21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개최되는 조선희 작가와 함께하는 세여자 북토크는 Bernhardstr. 13, 10715 베를린에서 사단법인 해로와 함께 한다. 

이 북토크는 코윈회원이나 해로회원 뿐만아니라 관심있는 모든 이에게 문이 열려있으며 입장은 무료이다.

코윈회원들은 직접 만든 케익과 커피를 북토크 중에 판매하고 이 수익금을 해로에 기부하기로 하였다.


북토크.jpeg



또한 강수기회원은 3월1일 20시부터 Theather unter dem Dach에서 있을 <강수기 흥부가 판소리 공연>에 대해 회원들에게홍보하였다.



유로저널 베를린 정선경기자 info.sunkyoung.jung@g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