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기아 쏘렌토, 영국‘올해의 차'등 2관왕 수상

by 편집부 posted Dec 0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기아 쏘렌토, 영국‘올해의 차'등 2관왕 수상

기아자동차는 플래그십 SUV모델 쏘렌토가 영국 온라인 자동차 전문 평가 사이트 카바이어(Carbuyer)가 주관하는‘2021 카바이어 어워드(2021 Carbuyer Awards)’에서‘올해의 차’와 ‘최우수 대형 패밀리카’로 선정됐다. 

1237-기업 5 사진.jpg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1년 스포티지가 제1회 올해의 차를 수상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니로 EV가 최우수 전기차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는 쏘렌토가‘최우수 대형 패밀리카(Best Large Family Car)’와‘올해의 차(Overall Car of the Year)’2개 부문 동시 석권이라는 쾌거를 기록하며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리차드 잉그램(Richard Ingram) 카바이어 편집장은 “쏘렌토는 다재다능한 SUV로서 프리미엄 경쟁사를 추격하는 고급스러움과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고 밝히며, “경쟁이 매우 치열한 시장에서 쏘렌토는 ‘올해의 차’ 수상을 할 만한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탑재한 4세대 쏘렌토는 지난 9월부터 영국에서 판매되며, 현지 대형SUV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쏘렌토는 최근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와 일간지 빌트가 주관하는 ‘골든 스티어링 휠 2020’에서 대형 SUV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영국에서도 잇달아 최고의 상을 수상하며 유럽 SUV 시장에 새로운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