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 올레드 TV, 최고 게이밍 TV 왕좌 굳힌다

by 편집부 posted Dec 1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LG 올레드 TV, 최고 게이밍 TV 왕좌 굳힌다

LG전자 올레드 TV가 차원이 다른 화질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으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최고 게이밍 TV로 인정받았다. 
최근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 등 차세대 콘솔 게임이 연이어 출시된 가운데 고객들의 게이밍 TV에 관한 관심도 지속 높아지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압도적 화질은 물론 LCD TV보다 뛰어난 1ms 응답속도 등을 갖춰 차세대 게임을 몰입감 있게 즐기기 위한 최적의 TV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TV 업계 최초로 엔비디아(NVIDIA)의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AMD의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등 화면 끊김을 최소화하는 그래픽 호환 기능도 모두 탑재했다. 
LG 올레드 TV는 美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올해 최고 게이밍 TV' 5종 가운데 3종을 차지했다. 종합평가 결과 <2020 최고의 게이밍 TV>에 오른 65형 LG 올레드 TV(CX)를 비롯, LG 시그니처 올레드 8K(77ZX)와 48형 LG 올레드 TV(48CX)는 각각 <최고 8K 게이밍 TV>, <모니터용 최고 게이밍 TV>에 선정됐다. 

1238-기업 5 사진.jpg

포브스는 ▲1ms의 빠른 응답속도 ▲4K(3,840x2,160) 해상도에서 초당 12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헤르츠(Hz) 주사율 ▲압도적 명암비 등을 갖춘 LG 올레드 TV를 최고의 게이밍 TV로 선정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찬사를 보냈다. 
美 IT 매체 씨넷(CNET)은 LG 올레드 TV(CX)를 차세대 게임 콘솔인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를 위한 최고의 TV로 선정하며 "LG 올레드 TV는 지금까지 테스트한 제품 중 최고 성능을 갖춘 TV일 뿐 아니라 새로운 게이밍 콘솔에 가장 잘 준비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美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 (Reviewed.com)도 최고의 게이밍 TV(Best TV for gaming)에 LG 올레드 TV(CX)를 선정하며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를 이용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평가했다. 
LG 올레드 TV는 ▲英 HDTV테스트(HDTVTest)가 뽑은 '최고 게이밍 TV' ▲英 게임스레이더(GamesRadar)가 뽑은 '플레이스테이션5/엑스박스 시리즈 X를 위한 최고의 TV' ▲캐나다 알팅스(Rtings)가 뽑은 '엑스박스 시리즈 X를 위한 최고 올레드 TV'와 '플레이스테이션5를 위한 최고 올레드 TV' 등에서도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