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한화솔루션 ? RES 프랑스 인수

by 편집부 posted Aug 30,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한화솔루션, RES 프랑스 인수

한화솔루션은 프랑스 재생에너지 전문 개발업체인 ‘RES Mediterranee SAS (이하 RES프랑스)’ 지분 100%를 약 7억2700만 유로(약 9843억원)에 인수했다.
한화솔루션은 RES프랑스의 개발·건설관리 부문과 약 5GW(기가와트)의 태양광·풍력 발전소 개발 사업권(파이프라인) 인수를 위한 계약 절차를 오는 10월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한화솔루션 그린에너지 부문인 한화큐셀은 이번 RES프랑스 인수로 ‘토털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번 인수로 한화큐셀은 글로벌 기준 재생 에너지 사업권이 약 15GW로 늘어나는 것은 물론, 신규 사업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풍력 사업 역량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GW의 재생 에너지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는 한화큐셀은 RES프랑스 인수가 완료되면, 유럽 지역 사업권만 총 10GW로 늘어나 ‘규모의 경제’가 가능해지고. 태양광 모듈을 유럽 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할 판매처를 확보할 수 있다.
한화솔루션은 풍력과 그린필드에 강점인 RES 프랑스 인수를 통해 유럽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해,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