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S산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2년 연속 '월드 클래스' 인증

by eknews posted Dec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LS산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2년 연속 ‘월드 클래스’ 인증



LS산전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글로벌 연차보고서 평가기관으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LS산전은 ‘2015-2016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최근 열린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2016 임팩트 어워즈’(IMPACT AWARDS)에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임팩트 어워즈는 LACP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기업 및 정부 기관, 비영리단체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평가해 시상하는 경연대회로, 매년 25여개국 약 1,000여 개 기관이 참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LS산전은 6개 평가 항목 중 디자인, 창의성, 메시지 명확성 등 5개 분야에서 만점을 기록, 100점 만점 중 99점을 획득하며 참가 기업 탑(Top) 5위에 선정됐다. 

LS산전은 지난 2015년부터 한 해 동안의 사업 활동과 성과를 정리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매년 발행, 주요 투자자와 협력사, 고객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활용하고 있다.


1071-기업뉴스 7 사진.png


특히 이번에 수상한 ‘2015-2016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기존 주력사업인 전력·자동화 사업과 미래 성장동력인 스마트에너지 분야 사업 성과와 활동 등의 정보를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시각 디자인을 통해 명확하게 담아냄으로써 주요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능력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S산전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성과와 기업의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라며 “이번 대회에서 글로벌?기업 중 5위로 평가 받은 만큼 앞으로도 기업가치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