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녀시대-Oh!GG, 힐링 여행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9월 3일 첫 방송!

by 편집부 posted Sep 0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소녀시대-Oh!GG, 힐링 여행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9월 3일 첫 방송!

소녀시대-Oh!GG가 꿈 같은 휴양지 남프랑스에서 펼쳐지는 힐링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녀포레스트’가 네이버에서 9월 3일 첫 방송되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TV에서도 9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JTBC2를 통해 방영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1149-연예 4 사진.png

특히, ‘소녀포레스트’의 주제곡으로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Lil’ Touch)’에 수록된 ‘쉼표’가 삽입되며, ‘쉼표’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베이스의 조화가 신선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숨 돌릴 여유 없이 앞만 바라보고 달려야 하는 세상이지만 한 템포 쉬어가며 진정한 나의 모습을 돌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만큼, 영상과 어우러져 프로그램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9월 3일 공개된 ‘소녀포레스트’ 1회에서는 남프랑스로 떠나기 전, 멤버들이 각자 이번 여행에서 경험하고 싶은 일들을 이야기한 인터뷰는 물론, 태연이 직접 만든 디저트를 멤버들에게 선물하는 모습, 윤아가 만든 프랑스 가정식을 함께 즐기는 만찬 시간 등을 만날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힐링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9월 5일과 9월 7일 방송되는 2, 3회에서는 여행에 앞서 집에서 반려묘 소금이와 여행 가방을 챙기는 써니의 유쾌한 셀프 카메라, 남프랑스에 도착한 효연과 유리가 와인 파티를 열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취중 토크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