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민 여러분!’ 최시원, 사이다 발언에 지지율 폭풍 상승’

by 편집부 posted May 0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국민 여러분!’ 최시원, 사이다 발언에 지지율 폭풍 상승’

‘국민 여러분!’ 최시원(슈퍼주니어 시원)의 폭주가 지지율의 폭풍 상승을 이끌었다. 
최시원은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에서 얼떨결에 국회의원 출마를 하게 된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1180-연예 5 사진.png

지난 29일 방송된 17, 18회에서는 두 얼굴이 된 한상진(태인호 분)에게 깊은 배신감을 느낀 양정국이 더욱더 거침없는 연설로 폭주하고, 감정이 격양돼 자기도 모르게 “나, 사기꾼이다”라고 폭탄선언까지 하며, 김주명(김의성 분)과 박후자(김민정 분)를 분노케 하는 이야기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양정국의 소신과 패기 있는 행동을 높게 산 국민들의 지지로, 예상을 뒤엎고 10%의 높은 지지율을 얻었음은 물론, 아내 김미영(이유영 분)까지 선거를 돕겠다고 사무실로 찾아오는 ‘반전’ 전개가 이어져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최시원은 이번 방송분에서 표현된 배신감, 분노, 절박, 당황 등 캐릭터의 변화무쌍한 감정들을 다이내믹한 표정들로 소화, 안방극장에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해내며 극을 자연스럽게 이끌어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시원의 열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