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CT 127, 또 한번 미국 전역 시청자들 매료시켜

by 편집부 posted May 2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NCT 127, 또 한번 미국 전역 시청자들 매료시켜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서도 핫했다!

NCT 127가 미국 CBS의 간판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 환상적인 ‘Superhuman’ 무대를 비롯해 센스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매력을 선사해 현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182-연예 5 사진.jpg

이날 제임스 코든은 “우리 토크쇼에 화제의 K팝 그룹이 왔다. 늘 반짝이고 사랑스러운 이들을 보기 위해 팬들이 아침부터 줄을 섰다”고 NCT 127을 소개함은 물론, 대기실에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NCT 127에게 “오늘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친근하게 인사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제임스 코든의 소개와 함께 무대에 오른 NCT 127은 5월 24일 발표되는 신곡 ‘Superhuman’ 무대를 선사,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강렬한 무대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팬들과 방청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내, 현지에서 주목 받고 있는 NCT 127의 글로벌한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방송이 끝난 직후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이 ‘제임스 코든쇼’에서 ‘Superhuman’ 무대로 반짝 빛났다”라는 제목의 기사로, “NCT 127은 진정한 슈퍼휴먼이다”, “NCT 127은 역동적인 공연, 제임스 코든과의 유쾌한 호흡, SNS 점령까지 선보이며 프로그램을 완전히 장악했다”고 호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