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박력 손잡기+짜릿 눈맞춤’ 핑크빛 기류 감지로 셀레여

by 편집부 posted Aug 2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박력 손잡기+짜릿 눈맞춤’ 핑크빛 기류 감지로 셀레여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에게 심쿵한 분위기가 포착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기가 통한 듯 찌릿찌릿한
두 사람의 눈맞춤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1193-연예 6 사진.jpg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하며 주말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 측이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 사이에 핑크 빛 기류가 흐르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극중 은동주(한지혜 분)-차필승(이상우 분)은 실종된 이성욱(문지윤 분)의 행방을 찾다가 이믿음(강준혁 분)-이사랑(정서연 분) 남매를 알게 된 후 이들을 보살피며 자연스레 가까워졌다. 이 과정에서 은동주를 사사건건 구박하면서도 은근히 챙기는 차필승과 어떤 구박에도 굴하지 않고 오히려 큰 소리로 반격하는 은동주의 모습이 은근한 설렘과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는 은동주와 차필승의 인연이 과거 ‘황금정원’ 축제부터 시작됐음이 드러나며 향후 이들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모아진 상황. 

특히, 한지혜와 이상우의 짜릿한 눈맞춤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이상우는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을 버리고, 진지한 눈빛으로 한지혜를 바라보고 있다. 한지혜는 처음 보는 이상우의 낯선 눈빛에 당황한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다.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상우가 물러섬 없는 직진 모드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한지혜는 어색한 듯 끝내 고개를 숙였지만, 이상우는 끝까지 한지혜에게 눈을 떼지 않는 모습. 더욱이 이상우는 한지혜의 손목을 붙잡고 놓지 않고 있다. 나아가 입을 맞출 듯 한지혜에게 한 발짝 성큼 다가선 이상우의 모습이 설렘을 극대화시킨다. 두 사람이 썸과 쌈을 오가는 관계를 끝내고 로맨스가 급진전되는 것인지 관심을 치솟게 하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이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