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수이자 배우 엄정화, 등장만 했다 하면 '화제성+호감도' 싹쓸이로'영원한 워너비'

by 편집부 posted Jul 0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가수이자 배우 엄정화, 
등장만 했다 하면 '화제성+호감도' 싹쓸이로'영원한 워너비'

패션, 연기, 노래, 모든 면에서 탑 오브 탑, 연예인들의 워너비인 엄정화가 SBS '집사부일체'의 사부로 등장, 변치 않는 매력으로 대체 불가 클래스를 입증했다. 

엄정화는 데뷔 이래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음색,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스타일링, 그만의 확고한 라이프스타일로 대중에게 '엄정화'라는 아이콘이 강렬하게 각인되어 있다. 더욱이 배우와 가수 두 영역에서 각각 최고의 자리를 차지한 것은 물론, 전체 수상 횟수만 무려 30회가 넘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 디바이자 동시에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배우로서 인정받았다. 이러한 기록은 엄정화가 유일무이하다. 

1225-연예 1 사진 2.jpg 1225-연예 1 사진.jpg

시대를 앞서가는 퍼포머이자, 동시에 시대를 연기한 배우 엄정화. 
더욱이 두 영역 모두에서 단순한 존재감을 넘어, 이토록 확고한 자기 세계를 구축하며 시대의 아이콘이 되기에 충분한 배우이자 가수는 없었기에 엄정화는 매우 특별하다. 수많은 스타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대중이 닮고 싶어 하는 워너비인 그녀. 배우 김혜수는 "전 세계가 열광한 마돈나가 부럽지 않은 이유는 엄정화가 있었기 때문이었다고 생각한다. 엄정화는 내 청춘의 디바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이번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엄정화는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자신의 내면을 다스리는 방법과 몸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는 삶의 태도를 전했다. 엄정화는 자신이 꾸준하게 즐기고 있는 취미로 '음악'과 '요가'를 손꼽으며, 수많은 히트곡의 안무를 막힘 없이 소화하는 한편, '아쉬탕가 요가' 시범을 보였다. 이때 "꾸준히 하면 언젠가는 할 수 있다", "오늘 못하면 내일 하면 된다"며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그녀의 말에서 엄정화가 삶을 어떻게 대하는지 짐작하게 한다. 

한편, 엄정화는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을 통해 스크린으로 컴백한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로, 엄정화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 역을 맡았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