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net ‘굿걸’ 효연, 승리의 주역에서 플렉스 머니 주인공까지!

by 편집부 posted Jul 0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Mnet ‘굿걸’ 효연, 승리의 주역에서 플렉스 머니 주인공까지! 

‘GOOD GIRL’ 효연(소녀시대 효연)이 극적 우승 이끌어낸 ‘명불허전’ 클래스,소름 돋는 무대 장악력으로 현장 분위기 고조와 함께 노래, 춤, 댄스 모두 가능한 뛰어난 실력으로 ‘시선 집중’받으면서 활약이 대단하다.

효연의 존재감이 눈에 띄는 Mnet 예능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는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뒤, Mnet이 매 퀘스트마다 제시하는 상대팀과 화려한 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225-연예 7 사진.jpg

지난 18일 방송에서는 효연이 2차 퀘스트 마지막 라운드 AB6IX와의 대결에서 장예은, 전지우, 제이미, 치타와 함께 한 크루가 되어 파워풀한 매력의 공연을 선사해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효연은 강렬한 콘셉트가 인상적인 ‘마녀사냥 (WITCH)’ 무대에 올라 랩과 노래를 전부 소화하는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으며, 댄스 브레이크 타임에서 화려한 군무를 보여줘 특별 심사위원단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처럼 효연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굿걸’ 팀의 우승을 이끌어, 승리의 주역이 됐음은 물론 천만 원 플렉스 머니의 주인공이 돼 멤버들과 제작진을 위한 선물을 구매, 모두를 아우르는 모습으로 명불허전 클래스를 증명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