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동성♥전진주, 유튜브 채널 '정밥TV' 론칭

by 편집부 posted Sep 1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배동성♥전진주, 유튜브 채널 '정밥TV' 론칭
요리연구가 전진주, 남편 배동성이 유튜브 채널통해 요리 꿀팁부터 부부 애정 및 일상까지 '눈길'

코미디언 배동성,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함께 최근 유튜브 채널 '정밥TV'를 통해 요리연구가 전진주의 경험과 비법이 녹아든 요리 레시피 소개, 요리 꿀팁 공유를 비롯해 두 사람의 일상을 공개하고 대중들과 소통에 나선다.

1230-연예 2 사진.png

정밥TV는 예전에 배동성씨가 ‘봉숭아 학당’에서 반장 역으로 출연 당시 최고 유행어였던 “정신차려 밥상차려”에서 채널명의 힌트를 얻었다. 특히 전진주 요리연구가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일 “정갈한 밥상”, “정성된 밥상”의 이미지도 연상이되어 채널명으로 짓게 되었다고 밝혔다.

수제비, 부추전, 닭백숙, 김치덮죽 등의 쉽고도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 '정밥TV'는 최근 낚시터에서 즐길 수 있는 '닭볶음탕' 레시피와 곁들여 먹기 좋은 '오이고추 된장무침' 레시피가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닭볶음탕'은 실제로 낚시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로 해당 콘텐츠를 접한 시청자들은 센스 있는 메뉴 선정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동성의 재치있는 입담부터 아내 전진주에 대한 애정이 담긴 감미로운 노래까지 자연스럽게 요리와 어우러지면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조리법 영상에 재미와 볼거리를 더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사진: 모노라이트 제공>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