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스파‘Forever’, 美 빌보드 차트인!

by 편집부 posted Feb 22,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에스파‘Forever’, 美 빌보드 차트인!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리메이크 곡‘Forever (약속)’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다시 한번 차트인해 글로벌 슈퍼 루키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5일 에스파가 팬들에게 추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음악을 선물하는 의미로 선보인 ‘Forever (약속)’은 17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의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차트에서 1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244-연예 3 사진.jpg


특히 에스파는 작년 11월 발표한 데뷔곡‘Black Mamba’(블랙맘바)의 3일치 집계만으로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 100위에 오르며, K팝 아티스트 데뷔곡 사상 최고 순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신곡으로도 빌보드 차트인에 성공하며‘글로벌 슈퍼 루키’다운 파워를 보여주었다.

‘Forever (약속)’은 2000년 발매된 유영진의 원곡 ‘Forever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아빠들에게)’를 리메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을 약속하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에스파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