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의 그녀’ 보스워스 ‘럭키’ 표지모델 장식
영화 ‘워리어스 웨이’에서 ‘장동건의 그녀’가 된 케이트 보스워스(27)가 패션매거진 ‘럭키(Lucky)’ 1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되었다.
지난 2003년 ‘영 할리우드 어워즈’에서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상을 받았지만 그 후 눈에 띄는 활약을 하지 못했던 보스워스는 이번에 장동건과 ‘워리어스 웨이’에서 멋진 액션을 보여주며 또 다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유코피아닷컴이 전했다.영화 속에서 ‘도자기 피부’를 과시한 보스워스는 ‘럭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뷰티시크릿을 공개했다.
그녀는 “화장과 스킨케어에 지나치게 신경쓰지는 않는다”면서 “단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기초화장품을 집중적으로 사용한다. 또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보다는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트 보스워스는 오디션을 통해 1998년 로버트 레드포드 감독의 영화 '호스 위스퍼러'로 데뷔했다. 그리고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 ‘블루크러쉬’, ‘원더랜드’, ‘다섯번째 계절’, ‘비욘드 더 씨’, ‘애프터 라이프’, ‘시즌 오브 더스트’ ‘리멤버 타이탄’등에 출연해 경력을 탄탄히 쌓아왔다.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www.eknews.net는 최대발행부수와 최대발행면을 통해
전유럽 16 개국 한인사회로 유일하게 배포되고 있는 주간신문 유로저널의 홈페이지입니다.
기사 제보를 비롯한 광고 문의 등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44 (0)208 949 1100, +44 (0)786 8755 848
eurojournal@eknews.net 혹은 eurojournals@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