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 냉장고, 미국 사로잡다

by 유로저널 posted Oct 21,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LG전자가 미국 냉장고 시장에서 브랜드 캠페인의 우수성도 인정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미국 최대 광고조사기관의 하나인 ‘에이스메트릭스(Ace Metrix)’ 社가 발표한 ‘3분기 최우수 TV광고 Top 10’ 에서 LG전자의 냉장고 광고 캠페인이 7위에 선정돼, 가전업체 광고 중 유일하게 Top 10에 올랐다.

올 7월부터 방영된 LG전자 냉장고 TV광고 (광고명: ‘Is it a Refrigerator or Something Better’)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LG제품의 우수성을 간결하고 감성적인 방식으로 담아내, 소비자와 LG브랜드간의 정서적 교감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10대 최우수TV광고는 ‘에이스메트릭스’ 社가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광고의 주목성(attention), 호감도(likeability) 등을 조사해 선정한 결과로,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 (Southwest Airlines)’, ‘에이티앤티(AT&T)’, ‘피앤지(P&G)’ 등의 광고가 포함됐다.

한편, LG전자는 2007년도부터 올 상반기까지 미국 프렌치 도어(3도어) 냉장고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2009년 상반기 매출액 기준약 24%, 출처NPD) 를 기록,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진: LG전자 제공)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