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하하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가 지난 15일 추가로 아카펠라 <하하하송>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방신기는 지난 12월부터 삼성 <하하하 캠페인>을 통해 코믹 컨셉의 <하하하송>을 비롯해 후배 연습생들과 함께하는 <하하하송>, 여고를 깜짝 방문해 선보인 <하하하송> 등을 선보이면서 삼성 <하하하 캠페인>의 웃음 전도사로 활약해왔다.
이번에 선보인 아카펠라 <하하하송>에서 동방신기는 지금까지 삼성 <하하하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코믹한 이미지를 벗고 수준 높은 아카펠라를 선보였다. 동방신기가 선보인 환상적인 화음에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라는 팬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동방신기의 아카펠라 지도를 맡은 관계자는 “아카펠라는 사실 가수에게도 쉽지 않은 장르”라면서 “동방신기는 역시 최고의 그룹답게 짧은 시간 안에 훌륭하게 아카펠라를 소화해 냈다”고 동방신기의 음악성을 칭찬하기도 했다고.
삼성 <하하하 캠페인> 공식 사이트(www.hahaha4u.co.kr)에서는 동방신기의 다양한 하하하송과 메이킹 필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동방신기의 배경을 활용한 포토카드 보내기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팬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유로저널 차 경진 기자
eurojournal@eknews.net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전 영국 한인대표신문 한인신문, 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