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지’(Gee)로 가요차트(MP3다운로드+스트리밍)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3일 엠넷(www.mnet.com) 발표에 따르면 소녀시대의‘지’는 발매 20일 만에 음반 판매 7만 장을 돌파하는 등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어 KBS2TV 드라마‘꽃보다 남자’의 삽입곡인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가 전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에 올랐다.
‘꽃보다 남자’의 ost는‘내 머리가 나빠서’외에 메인 테마곡인 티맥스(T-MAX)의 '파라다이스’(Paradise)가 7위에, 샤이니(SHINee)의‘스탠바이미’(Stand By Me)가 16위를 기록했다.지난주 33위였던 섬데이(Someday)의 ‘알고 있나요’는 스물 두 계단 뛰어 11위에 랭크됐다.
빅뱅 승리의‘스트롱 베이비’(Strong Baby)는 한 계단 내려와 3위에 머물렀고, 지난주 7위로 첫 등장한 T(윤미래)의 ‘떠나지마…’가 뒤를 이었다. T의 ‘떠나지마…’는 지난주에 이어 MP3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쥬얼리의 김은정과 하주연이 주축이 된 유닛 쥬얼리S의 ‘니가 더 좋아’는 스물 아홉 계단 상승해 30위에 안착했다.
한편, 빅뱅 대성의 트로트 솔로곡 ‘대박이야!’가 첫 주 MP3 다운로드 5위를 기록하며 43위로 스타트를 끊었다.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전 영국 한인대표신문 한인신문, eknews.net>